태국 방콕 왕궁/에메랄드 사원/왓아룬 반일투어
방콕에 갔으면 방콕 왕궁과 사원들은 꼭 들러보시죠? 저는 방콕 여행이 처음이라 현지인에게 방콕 왕들의 역사와 왕궁에 대한 지식을 얻고 싶어 투어상품을 찾아보았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예약이 되어 편하게 다녀왔답니다. 여러 상품이 있었는데 저희는 아속역에서 출발하는 상품을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했어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숙소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미팅시간보다 조금 일찍 나가서 미팅장소 앞에 있는 맥도날드에서 아침을 먹었습니다. 태국하면 콘파이를 먹어줘야한다고 해서 시켰는데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달콤촉촉해서 맛있었어요. 옥수수 알갱이도 씹혀서 맛이 더 좋았습니다.
아속역 로빈슨 백화점 앞에서 가이드를 만나 15인승 정도 되는 버스를 타고 왕궁으로 이동했습니다. 버스를 타고 조금 가다보니 바로 목적지가 나왔습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가이드 선생님이 태국 왕족의 역사 와 왕궁의 배경지식 등을 설명해주셨는데 재밌었습니다.
왕궁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투어상품에 티켓 비용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헤매지 않고 편하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왕궁은 얇은 금과 색 유리로 장식되어 있어 엄청 화려했습니다. 가이드 선생님이 포토스팟에서 사진도 엄청 열심히 찍어주십니다.
왕궁 안에 있는 왓 프라깨오라고 하는 에메랄드 사원에도 방문했어요. 에메랄드 빛 불상이 엄청 높은 곳에 있고 금으로 된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구경을 마치면 이렇게 배를 타고 짜오프라야 강을 건너 왓아룬 사원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방콕에서 유명한 왓 아룬이라고 불리는 새벽사원인데요. 밤에 보는 야경이 예쁜 곳으로 유명한데 이렇게 낮에 가까이서 봐도 예쁘고 이색적입니다.
방콕에 처음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태국 왕국의 역사와 배경과 함께 왕궁과 사원 투어를 할 수 있는 투어상품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