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수상시장/ 위험한 기찻길 반일투어
방콕에는 여러가지 반일투어 상품이 있는데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수상시장/ 위험한 기찻길 반일투어를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 미리 예약한 후에 아속역에서 가이드와 만나면 됩니다.
저희가 예약한 상품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아속역 근처에 숙소를 잡아서 아속역에서 출발하는 투어상품을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숙소 정보는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아속역 맥도날드에서 가이드님과 만나서 15인승 정도 되는 버스를 타고 한참을 가다보면 방콕 시내와는 또다른 이색적인 풍경이 나타납니다.
이렇게 시장을 둘러보기 위해 배를 타고 있는 장소가 나타납니다. 배는 타기 쉽게 잘 도와주십니다.
이렇게 노를 저어서 지나가면서 옆에 상가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여러가지 기념품들과 코끼리바지, 다양한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배에서 물건을 팔기도 하고 강과 붙어있는 상가에서 팔기도 하더라고요. 이색적 풍경이 너무 신기했습니다.
수상시장에서는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제일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백종원 님이 먹고가서 유명해진 할머니 쌀국수 가게도 있습니다. 줄이 좀 길었는데 금방 줄어들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향신료 맛도 거의 안나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카놈 브앙이라는 디저트도 가이드 님 덕분에 먹을 수 있었는데 달달한 크림 위에 말린 코코넛이 올라가 있어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버스를 타고 다같이 위험한 기찻길로 이동합니다. 기차가 들어오는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그 시간에 맞춰서 가야해요. 투어상품을 이용하면 시간을 신경쓸 필요 없이 알아서 데려다줘서 편합니다.
기찻길 주변으로는 여러 기념품들 뿐만 아니라 생선, 고기, 과일 등 다양한 것들을 팔고 있어요. 가격도 엄청 저렴한 편이니 마음에 드는 것들은 얼른 구매하세요!
기차시간이 되면 이렇게 점포가 다 치워지고 기차가 엄청 좁은길을 지나갑니다. 빠른 시간 안에 기찻길이 생기는게 정말 신기해요. 사람들이 엄청 가까이 있어서 서로 손도 흔들어줍니다.
저희 투어상품에는 기차 탑승도 포함되어 있어서 타보았습니다. 기차가 엄청 낡았어요!
개인적으로 별로 기대가 없던 투어였는데 에릭 가이드님이 너무 재미있게 진행해주셨고 방콕 시내에서는 할 수 없는 경험을 하게 되어 정말 재미있게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