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서울 강남] 촉촉한 안심돈가스가 맛있는 도산공원 돈가스 맛집 카츠바이콘반

adultingkids 2024. 12. 2. 06:4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맛있는 돈가스가 먹고싶어서 찾아간 도산공원 근처 카츠바이콘반을 소개합니다.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한 집입니다! 저희는 주말 12시쯤 방문했는데요. 들어갈 때는 대기가 한 팀 뿐이라 금방 들어갔는데 나올 때 보니 대기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일찍 방문하는걸 추천합니다!

매장정보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36 1층
시간 매일 11:00~21:00
        월~금 휴게시간 15:30~17:30
        공휴일 11:30~20:00
        추석 당일 휴무
예약 테이블링

  https://noti.tabling.co.kr/link/point?path=restaurant_details&restaurant_idx=3143

알림톡 | 테이블링

웨이팅 맛집, 더 이상 매장 앞에 줄 서서 기다리지 마세요! 테이블링 원격줄서기를 통해 도착 전 앱으로 미리 맛집 웨이팅 할 수 있어요.

noti.tabling.co.kr

 

주차 유료주차 및 발렛 가능

카츠바이콘반 매장

외관이 깔끔하죠? 대기할 수 있는 의자도 있습니다.

메뉴

카츠바이콘반 메뉴
카츠바이콘반 메뉴(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카츠바이콘반 메뉴
카츠바이콘반 메뉴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상로스카츠를 먹고싶었는데 품절이더라고요. 한정메뉴인가봅니다.

카츠바이콘반 소스

테이블마다 돈가스 소스, 샐러드 드레싱, 소금, 물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했습니다. 소금도 트러플 소금이라 더 맛있게 먹었어요.

카츠바이콘반 히레카츠
카츠바이콘반 히레카츠

안심 돈가스가 길쭉하면서도 통통하게 튀겨져 나왔습니다. 보통 돈가스집 가면 안심은 동글동글하게 나왔던 것 같은데 카츠바이콘반의 히레카츠는 모양이 특이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같이 나온 반찬인 얀배추 피클도 돈가스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어 맛있었습니다. 양이 조금 모자라서 피클을 더 요청드렸습니다.

카츠바이콘반 히레카츠
카츠바이콘반 히레카츠

돈가스 속도 촉촉하니 적당히 익었죠? 다른 가게에서 먹었던 히레카츠는 먹다보면 식어가면서 퍽퍽해졌는데 이 곳의 히레카츠는 뭐가 다른건지 마지막 한입까지 촉촉하더라고요! 비법이 뭘까요?

카츠바이콘반 로스카츠
카츠바이콘반 로스카츠

로스카츠도 촉촉하니 적당히 익은 모습이 먹음직스럽습니다. 끝부분에는 기름기 있는 지방이 붙어있어서 퍽퍽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돈가스를 먹고싶다면! 특히 끝까지 촉촉한 히레카츠를 먹고싶다면! 카츠바이콘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