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토핑이 한가득 쌀국수 맛집 땀땀 본점
겨울이 되니 따뜻한 국물을 먹을 수 있는 쌀국수가 먹고싶어 강남역 근처에 있는 땀땀 본점을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소문대로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쌀국수가 얼마나 맛있으면 줄서서 먹는지 기대를 안고 들어가보았습니다.
매장정보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2-5 1층
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30
예약 현장 웨이팅
주차 불가
항상 웨이팅을 하는 맛집답게 기다릴 때 춥지 않도록 난로도 설치해놓으셨더라고요.
오면 바로 카운터에 가서 인원수를 말씀드리고 번호표를 받아 웨이팅을 해야해요. 일행이 모두 다 도착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희도 대기표를 받고 줄서서 기다렸습니다. 번호표를 받을때 얼마나 기다릴지 대략 알려주시는데 거의 비슷한 시간을 기다렸어요.
테이블에 앉기 전에 미리 기본 세팅을 해주시는데 피클과 차를 준비해주셨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테이블마다 이렇게 칠리소스와 해선장소스가 비치되어 있어요.
메뉴
메뉴가 보통 쌀국수 집과는 약간 차별화가 되어있죠?
너무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많아서 한참 고민하다가 가장 인기가 많다는 두가지 메뉴를 선택해보았습니다.
매운 소곱창쌀국수
16,000원
곱창쌀국수는 마라를 베이스로 국물을 만들었어요. 매콤한 맛이 곱창과 잘 어울렸습니다. 보양쌀국수와 마찬가지로 곱창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프리미엄 보양쌀국수
17,000원
프리미엄 보양쌀국수는 소꼬리, 소힘줄, 양지, 우삼겹이 아주 가득 올려져있습니다. 국물도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인지 아주 깊은 맛이 났어요.
코코넛쉬림프&크리스피롤
5,000원
바삭바삭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어떤 곳은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 맛이 떨어지는데 이곳은 적당한 두께의 튀김옷이 아주 바삭해서 만족스러웠어요.